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세상사 무슨일이든 다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니겠습니까. 솔직히 타국까지 제대로 즐기러 왔는데 아가씨들 자세가 별로다? 아무리 외모가 좋다한들 술맛 떨어지고 기분 잡치고 하노이 가라오케 비용날렸다는 생각에 다시는 올 일이 없을겁니다.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수도인 하노이는 가라오케는 프로들만 모여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상 외모는 물론이고 마인드가 별로인 아가씨들은 바로바로 물갈이 되고 이쪽 업계에 발도 못디딥니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또한 동남아 국가로 밤문화 여행을 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가성비와 퀄리티로 입소문이 나면서 베트남의 인기가 더욱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도시별 베트남 가라오케의 특징부터 실패 없는 유흥을 위해 꼭 필요한 베트남 가라오케 KTV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가라오케는 흔히 알고 있는 노래방과 같은 룸싸롱 형태의 업소입니다.


다낭 KTV 시스템이 그대로 들어가면서 다낭에 한번 와보셨던 분들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같네요. 저도 노래방을 좋아해서 많이 찾아봤는데 평가들이 다 좋아서 갔더니 역시 이름 있는 곳은 이유가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갑니다. 이제 여기서 추천 받아서 예약한 뒤로는 번호 저장하고 주말마다 마곡이나 발산 근처면 찾게 될 정도로 이용 후 엄청 만족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강서구 쪽에 위치한 마곡, 발산 룸을 찾는다면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시우 실장에게 문의해보세요.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니 한 방 가득차도록 들어오더군요;; 4명이서 방문했고 중간크기 방으로 안내받았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이곳을 담당하는 상무가 다낭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물론 어느 가라오케를 가던 같은 가격이겠지만 새로 오픈한 업소치고는 조금 할인행사나 이런걸 좀 해줫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이번에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이곳으로 정하고 단체방에 공지를 올렸는데 왠만한 사람들은 대부분 다 아는 눈치였어요.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여기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난 동남아라고 막 저렴하게 놀 줄 알았는데 딱 이발소까지만 저렴하게 놀 수 있던거더라.


이 점은 각각의 가게 소유자 또는 운영자에 따라 다르므로, 방문객들은 각 가게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일본에는 카라오케 문화가 자리잡고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카라오케를 이용하기 쉽습니다. 대형 카라오케 체인점은 역 근처나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죠.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남녀 동반으로도 가능하며 대중적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강남에서 가장 오랫동안 이어온 업종이며 누구나 오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 매니저의 복장은 자신에게 맞는 홀복을 입고 있으며 변종업소인 셔츠룸이나 레깅스룸에 비해 양주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사이즈가 조금 더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의 풋풋한 여대생 느낌의 매니저들도 많이 출근합니다.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